세상의 모든 아이를 위하여, lovette (러브에뜨)

2019. 4. 16. 09:51FASHION/BRAND

# 사랑받고, 사랑하게 될 세상의 모든 아이를 위하여,

lovette 러브에뜨

 

 

 

가는 길마다 꽃봉오리가 터지고 있어요! 가까운 공원에만 나가도 봄 냄새가 한껏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벚꽃, 유채꽃, 개나리가 만발하는 사랑스러운 계절이지만, 그중 가장 빛나는 꽃은 아이들의 웃는 얼굴인 것 같아요. 이렇게 아름다운 봄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소풍은 사계절 내내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더 편하게 뛰어놀 수 있을까, 고민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함과 깜찍함을 그대로 담은 아동복 브랜드 러브에뜨 인데요. 다양한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 패턴, 하이 퀄리티 원단까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룩 북에 가득 담겨 있네요.

 

 

 

 

 

 

 

 

러브에뜨는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비비드한 컬러를 잘 살려낼 수 있는 원단에 대해 고민했어요. 맘 껏 비비적 거려도 자극이 없고 들판을 뒹굴어도 쉽게 상하지 않는 소재를 찾게 됐는데요. 바로 ‘수피마(supima)’ 라는 특성 소재에요. 수피마 원단은 아마 생소하게 느껴지실 건데요, 수피마 원단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원단, 수피마코튼

 

 

 

 

수피마라는 단어는, 피마(Pima-원산지의 미국 부족 이름에서 유래) 수페리어(Superior-우수한)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수피마는 미국 서남부 지역의 아주 한정적인 지역에서만 자란다는 사실! 전 세계적으로 매우 희귀하다고 하네요. 수피마는 여러 방면에서 우수한 기능을 인정받아 아동복으로 탁월함을 인정받고 있어요.

수피마로 인정받는 최상급의 코튼의 생산율은 연간 총생산량의 약 1% 미만이라고 하네요.러브에뜨 아동복의 아주 특별한 장점, 수피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우리 아이들이 입는 거니까요.

 

 

 

 

1.  부드러운 감촉

 

수피마 코튼은 독자적인 부드러움과 광택감을 가지고 있고, 표면이 매끄러워 마모가 적고, 보풀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요.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는 옷이라면 보풀이 적어야 하겠죠?

 

2. 뛰어난 내구성

 

수피마는 일반 면보다 45% 정도 내구성이 강한 섬유라고 해요. 수피마 제품은 특출나게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에요. 면이 제일 소프트 하다고 생각했는데 수피마가 훨씬 부드럽다고 하니, 아동복에 아주 적합한 소재라는 생각이 드네요. 수피마 특유의 유연함과 쾌적함까지! 예쁜 옷을 오래오래 입힐 수 있는 게 제일 큰 장점이네요.

 

 

3. 뛰어난 발색

 

수피마는 일반 면보다 색을 더 잘 흡수하죠. 그래서 러브에뜨의 제품은 색감이 아주 뛰어나요. 감각적인 비비드 컬러와 3색 이상 섞여있는 러브에뜨만의 디자인 패턴이 수피마 코튼 덕분에 더 섬세하게 표현되었어요.

몇 년을 사용해도 수피마를 사용한 제품은 아름다운 색과 광택감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원단, 내구성, 소재뿐만 아니라, 러브에뜨는 사랑스러운 패턴 디자인으로 많은 부모님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데요. 아이스크림, 꽃, 우유, 물고기, 파스타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친근한 사물을 소재로 다양한 패턴을 그려냅니다. 꽃이 그려진 러브에뜨의 옷을 입고 꽃밭을 뛰어다니는 꽃보다 아름다운 아이들! 봄날의 피크닉은 그 장면으로 충분히 행복하지 않을까요? 사랑스러운 아동복 러브에뜨를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PART 에서 만나보세요!

 

 

 

*#PART운영 안내

 

월 - 목 : 11 AM – 21 PM

금 - 일 : 11 AM - 22 PM

 

 

 

이미지 출처_

https://authenticity50.com/pages/supima-cotton

http://m.lovette.co.kr/